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수원역 맛집] 수원역 맛집 역전한우곱창 다녀왔어요~!

by 가전 전문 숲나들 2024. 8. 7.

 

안녕하세요

저번주 수원역 인근 맛집인 역전한우곱창 다녀왔어요~!!

수원 곱창 맛집 중에서도 입소문이 자자한 "역전한우곱창"에 방문했는데,

이곳은 자체 생산한 신선한 곱창을 사용하고,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로도 유명한 곳이었어요.

그래서 이 특별한 맛집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해요.

 

 

 

역전한우곱창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갓매산로 51 1층 소메랑 수원역점
영업시간 : 월~목 11:00 ~ 05:00 / 금~일 11:00 ~ 06:00

 

 

 


 

 

 

역전한우곱창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갓매산로 51에 위치해 있고,

수원역에서 차로 1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았어요.

가게는 도로변에 큼직한 간판이 걸려 있어서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와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주차 공간도 충분히 마련되어 있어서 차를 가지고 방문하기에도 편리했어요.

 

 

 

 

 

 

 

친구랑 오랜만에 수원역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역전 한우곱창에 방문했습니다.

수원역에 가끔 오는데 올때마다 곱창생각나면 방문합니다.

 

입구 한 켠에는 '자체 공장에서 생산한 신선한 곱창 사용'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었는데,

이 점이 식사를 시작하기도 전에 신뢰를 더해 주었어요.

 

 

그 만큼 맛있어서겠죠?

 

 

 

 

자리에 앉아 차림표를 살펴보니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뭘 고를지 한참 고민하다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모듬한우세트'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한 상 가득 차려진 음식을 보니, 그 풍성한 비주얼에 입이 절로 벌어졌어요.

 

대 만 족 입니다. 

 

 

가성비로 곱창먹고 싶은 분들 여기 강추입니다.ㅎㅎㅎㅎ

 

한우세트는 곱창, 대창, 차돌박이, 다양한 야채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한 번에 여러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참고로 여긴 원래 소메랑이라는 상호였는데 상호명이 바뀐 집이예요~

그 전 부터 계속 먹던 곳입니다.

 

 

 

먼저 곱창부터 맛보기로 했어요.

이모님들도 너무 친절 하시고 바쁘지 않으면 직접 구워주시기도 했어요

그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또, 벽에는 곱창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어서,

초보자들도 손쉽게 곱창의 맛을 최대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는 세심함이 느껴졌어요.

 

 

 

구워진 곱창을 한 점 집어 특제 양념에 찍어 먹어보니,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입안 가득 퍼졌어요.

특히나 곱창 특유의 누린내나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곱창과 함께 곁들여 나온 부추겉절이를 함께 먹으니 짭조름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곱창과 잘 어우러져 전혀 물리지 않았어요.

 

 

곱창뿐만 아니라 떡구이도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고소하고 쫄깃한 떡구이는 곱창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배가 되었어요.

 

 

식사를 하다 보니, 수원 곱창 맛집에서 제공하는 냉메밀이 궁금해져 추가로 주문해보았어요.

메밀면뿐만 아니라 살얼음이 동동 떠 있는 육수가 함께 제공되어 시원하고 개운한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면을 한 입 먹어보니 메밀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졌고,

육수는 간이 딱 맞아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더운 여름날 특히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였어요.

 

 

 

 

 

수원에 사는 친구가 추천해서 알게된 맛집이지만 제가 곱창을 먹어본 곳중 세손가락 안에 듭니다!!!

양이 푸짐해서 남자 셋이서 정말 배부르게 잘 먹고 갑니다. 💓

 

식사의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알차게 즐겼어요.

곱창과 함께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고, 자꾸만 흡입하게 되는 매력이 있었어요.

이곳에서는 마지막에 볶음밥을 꼭 주문해보시길 권해드려요.

 

 

 

 

그리고 전골도 꼭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볶음밥이랑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고 콩나뭉에 부추까지 맛없는 반찬이 없어용 진짜 데이트 찐 맛집👍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금요일과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운영하니, 언제든 편리한 시간에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곱창을 사랑하신다면,

또는 새로운 맛집을 찾아보고 싶다면 수원 곱창 맛집 "역전한우곱창"을 꼭 방문해보세요.

여러분도 저와 같은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2024.08.09 - [여행&맛집] - 2024년 지하 102호 수원역 맛집 다녀왔어요~ 후기 리뷰 이자카야 분위기 좋은 맛집

 

2024년 지하 102호 수원역 맛집 다녀왔어요~ 후기 리뷰 이자카야 분위기 좋은 맛집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895번길 20 1층 영업시간 : 매일 16:00-04:00 (03:00 라스트 오더)       수원역의 핫플, 수원역 지하 102호 에서 핫플 분위기 즐기기!수원역 로데오 거리에 이런 힙한 이

goodfeed1.tistory.com

 

 

728x90